오늘날 과학지식이 앞서 있는 나라들이 세계 군사와 경제를 주도하고 있다.


- NASA의 모든 연구결과가 대중에게 알려진다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미국은 NASA의 모든연구 성과 중에 미국의 안보에 극히 중요한 정보는 비밀로 할 수밖에 없다.


미국의 우주계획에는 방대한 조직과 설비, 그리고 막대한 예산이 소요됨은 물론 계획수립과 집행 과정에서 극도의 정확성과 치밀함이 요구된다. 또한 이를 통해 얻어지는 우주와 외계에 대한 지식은 대단히 중요한 군사.경제적인 가치를 갖는다.


CIA를 비롯한 미국 정부기관에서는 어째서 UFO의 실체를 부정하고 이를 은폐하는지


먼저 CIA차장 보좌관을 지냈던 빅터 마르체티의 1979년 증언을 들어보면 -UFO를 논하는 것은 일종의 금기사항이었다고 한다. 그가 근무하던 70연대초만 하더라도 UFO에 관한 사항은 극비로 취급했다는 것이다.


그는 재직중에 "회색 난쟁이 인간"과 그의 우주선 잔해가 라이트-패터슨 공군기지에 보관되어있다는 소문을 고위층으로부터 종종 들었으나 이 지역에는 자신조차도 출입이 제한되어 있었다고 한다.


1947년 창립 초기부터 CIA는 UFO에 관한 정보를 전세계적으로 수집해 왔다!


최근까지 정보공개법에 의하여 공개된 UFO 관련서류는 CIA가 공개적인 방법으로 입수한 정보를 민간에 공개한 것에 지나지 않으며 이에 관여한 부서들도 해외방송정보국, 해외문서국, 국내접촉국 등 지극히 평범하고 일반적으로 공개된 부서들에 불과하다. 그러나 비밀공작국 등 일반에게 알려지지 않은 여러 부서들도 UFO 정보수집이나 사진 처리에 깊이 관여하고 있다. 이런 극비사건 중 -정보공개법에 의하여 공개된 UFO에 관한 관련서류.자료들은현재까지 공개된 것은 극히 일부에 지나지 않는다.


지구는 여태까지 많은 우주인(외계인)들이 방문해 왔으나 미국과 여러 우방국들은 이를 일반 대중들에게는 숨기고 있다. 이러한 국제적 음모는 세계 각국 정부의 안정을 위하여 행해지고 있으며 그럼으로써 각 나라는 제도적으로 국민을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 만일 이들 정부들이 우주에는 우리보다 우수한 사고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지적 생명체가 있으며 이들이 종종 지구를 방문하고 있음을 대중 앞에 공표한다면, 그 순간 지구상의 모든 전통적 권력구조는 그 기반부터 흔들리고 말것이다.


국민들에게는 모든 정치와 사법제도, 종교, 사회경제 구조 같은 것들이 무의미해질 것이다. 우리가 나름대로 문명이라 부르는 통치구조는 붕괴되고 무정부 사태가 올 것이다. 이런 일들이 실제로 일어나지 않는다 하더라도 모든 나라의 소위 집권층들에게는 현실적인 위협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이들 지도층, 특히 정보에 종사하는 사람들은 항상 "국가안보"라는 명목으로 비밀리에 일을 진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법이다.

 

**** U F O를 인정했던 사람들


*하이네크박사

UFO연구에 한 평생을 바친 천문학교수이다.

그는 '오하이오 주립대학' 천문학과 교수로 재직하고 있던 시절에 미공군의 요청으로 UFO조사에 착수하여 '청서계획'이 완료되는 1969년까지 1만여건 이상의 UFO목격보고서를 분류하였다. 맨처음에 UFO에 관해서 사뭇 비판적이었던 그는 분류작업이 종결되는 시점에서 "UFO인정론자"가 되어 버렸다.

한때 '노쓰웨스턴 대학'의 천문학과 주임교수를 맡기도한 그는 미국의 공식적인 UFO연구가 종결된 후에는 전세계를 경도하면서 UFO강연을 하였다. 그는 1986년 4월27일 75세를 일기로 타계하였다.

 

칼.융(Carl G. Jung:1875-1961)


스위스의 유명한 심리학자인 칼융은 UFO가 '집단무의식의 발현체'라고 주장했다.


그는 APRO의 자문을 맡기도 했는데, 타계하기 직전에 NICAP에 보낸 서신에서 그는 맨처음의 생각을 바꾸어 "UFO가 외계인의 우주선'인것 같다"고 말하고 있다.


*스웨덴보르그
스웨덴보로그는 유럽의 백과사전에 과학자.수학자.철학자.신비사상가 등으로 소개되는 스톡홀름의 기독교 집안 출신이다. 그의 저서에 <천국과 지옥(Heaven and Hell)>에서 이렇게 말하고 있다.
All planets visible to the eye in our solar system are carths. Beyond this, there are countless more
in the universe, all full of inhabitants.(p.336)
우리 태양계에서 우리 눈에 보이는 모든 행성들은 전부 지구와 같다. 우리 태양계 이외에도 우주에는 수많은 행성들이 존재한다. 그리고 그 모든 곳에서 주민이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