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지도층이며, 상류층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포~르~노를 규제하고, 인터넷 게시판 등에는 섹~~스라는 단어를 금지어로 정하는 분들

히로뽕 복용 후, 3명의 남자와 그룹 성관계 난잡의 극에 달하는 현장 목격,

여자 하나에 남자 3명, 여자는 엎드린 자세로 남자의 성기를 애무, 두 남자가 뒤에서 여자의 성기와 항문에 동시 삽입, 이후 달착지근한 액체를 마시는데, 히로뽕, 필로폰임.

몸에서 열이 나고, 흥분되기 시작하다. 미친듯한 성관계가 밤새 이어지고, 짐승이 울부짖는 교성과 신음소리가 난무한다. 그리고 여자가 실신해서 쓰러진다. 그러자 사내가 말한다.

“집에 데려다 줘~”

목격된 사례는 엄청나게 많다. 그러나 여기서는 일단 한 사례만 지적한다. 이는 사실이다. 이게 대한민국 상류층, 부유층, 연예인들의 밤 문화다.

자신들끼리는 할 짓 못 할 짓 다하며, 쾌락의 향연을 벌리면서도, 국제결혼 사기범죄의 희생양으로 전락한 내게만, 여자 사귀기 쉽니? 라는 아젠다를 내 걸고, 길바닥에서 무려 2,200명의 여자를 대상으로 무서운 모욕과 수모, 멸시와 학대, 폭행과 경찰 연행을 당하게 만든 자들이 바로 ???, ??? 일당이다.

그리고 회사까지 차려 놓고, 주변국 일본, 중국, 북한, 대만, 홍콩, 싱가폴, 베트남 등 동남아, 전세계를 대상으로 하여, 부유층, 상류층 여자들과 그 가족을 한국으로 유인하여, 가상성관계 홀로그램 성관계 사기기술로 최면, 환각을 걸고, 사기, 기만, 협잡을 자행하여 물경 최소 5조 이상의 부당이익을 취한 무리들이다.

http://c.hani.co.kr/hantoma/1805660

이건희 성매매 처벌 없고 동영상 촬영 죄만 묻는 검찰

원문보기: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35508#csidx683f65e2d5c95acabc0b9ee74dc04e0

Online Free 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