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교사 29살 크리스티앙 서리얼 공무원 16년

26명의 10대들과 빠구리한 29살 초등 6년 음악교사 크리스티앙 앨런 서리얼이 26년 교도소 공무원 받았다.

이름이 Christian Sarile 인데 난 크리스티앙 또는 크리스찬 새릴로 읽힐 줄 알았는데 여튼 저 이름을 크리스티앙 서리얼로 읽는것 같다. 내가 우째아냐 이 씨팔롬아 와 Sarile 이게 왜 새릴이 아니라 서리얼인지 이 개새끼야 내가 우찌알어.

크리스티앙 서리얼은 25명의 미성년자 여자 그리고 1명의 자지를 떼내고 보지를 단 소년과 빠구릴 했다.

체포당시 서리얼은 캐나다國 캘거리市에 있는 초등 6년 음악교사였고 서리얼과 빠구릴 한 26명의 애들 나이는 12~17살 사이로 서리얼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같은 SNS를 이용하거나 자기 학교의 학생들을 꼬셔서 빠구릴 했다.

서리얼은 10대 애들이 자기의 좃을 빨아 주면 돈을 주거나 성관계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여자들이 빠구릴 거부할시 저 촬영된 섹스 동영상으로 협박을 하기도 했다.

크리스티앙 앨런 서리얼과 빠구리한 10대들은 대부분 집구석 애미 애비가 개새끼들인 콩가루 집구석이거나 어린 나이에 마약 술을해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는 애들로 초등 음악교사 크리스티앙 서리얼은 의도적으로 저 애들에게 접근해 빠구릴 했다.

Online Free 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