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조리 스톤맨 총기 사건 관련 보안관새끼 보석 신청 승인

2018년 2월 14일 플로리다國에 있는 매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에서 학교를 자퇴 후 아르바이트를 하며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있던 ROTC(학생을 밑둥 군바리새끼들 센빠이로 훈련시키는 작업) 훈련병 니콜라스 크루즈가 총을 난사해 17마리가 디지고 17마리가 부상당한 사건과 관련해 당시 매조리 스톤맨 더글라스 고등학교 전담 부보안새(미국은 도시 지역은 짭새, 촌 지역은 보안새끼가 치안을 담당하는데 둘다 일단 하는 짓거린 거의 비슷하나 약간 다른면이 있고 일반적으론 보안새끼가 짭새보다 더 낳고 보안새끼 상당수가 짭새나 군바리새끼 출신인데 그냥 보안所 보안관이 뽑은 애들이다. 보안관은 촌똥네 인민들의 투표로 선출되는 선출직이고 부보안관은 저 인민들의 투표로 선출된 보안관새끼가 고용한 애들로 부보안관새끼들은 거의 대부분 도시서 짭새질을 한적이 있거나 해외파병미군출신이나 미국선 부보안관이 서로 하겠다고 하는 직업이 아니라 그냥 동네 개백수새끼도 할 짓없고 보안관이랑 뭐 시팔 좀 안면 있고하면 개돼지새끼 다하는 세금빨이 기생職. 앞서 갈겼다 시피 보안관은 선출직이라 미국 촌동네에서 잘 알려진 애가 되는 경우가 많아 그 똥네서 오랫동안 살았거나 뭐 시팔 부보안관질을 오래했거나 하는 애中 인민들사이에 인식이 좋은 애가 보통 당첨되고 연임이 가능해 디질때까지 보안관小 왕초질 하는것도 이론상 가능하다.)로 일을 했었던 스캇 피터슨이 7건의 아동 방임, 업무상과실, 짭새한테 개구라질깐 혐의등으로 고발되 체포된 후 보석신청이 승인됐다.

일딴 남조선 국적으로 버지니아대학교에서 총을 난사해 수십명을 처죽인 죠센징이 조승희사건을 포함해 여러건의 대량총기 살인 사건이 일어 났는데 저 대량총기 살인 사건때 짭새새끼가 짭새질을 게을리해 이번 처럼 고발된건 매우 드문 경우라 칸다.

부보안새로 일했던 스캇 피터슨은 총기 사건이 트지면 무조껀 총기 난동을 일으키고 있는 애랑 맞서 총질을 가해라고 훈련을 받았지만 2018년 ROTC훈련병 니콜라스 크루즈가 학생들과 선생새끼들을 향해 총질을 하고 있을때 스캇 피터슨은 니콜라스 크루즈에게 달려가 맞대응을 한게 아닐 뿐더러 출동하고 있는 다른 보안관새끼들에게 12번 건물에 총기 사건이 트졌으니 12번 건물에서 최소 150메타 이상 접근 하지마라고 동료 보안관새끼들에게 지도하였다.

아랜 이번 부 보안새끼 스캇 랄프 피터슨 고발장으로 PDF 파일이다.

scot peterson afdavit warrant

고발장을 보면 시골, 농촌짭새인 부보안관 스캇 피터슨은 총소릴 듣고 12번(1200) 건물 현장으로 달려가지 않고 12번 건물에서 약 22매타쯤 떨어진 곳에서 사건이 종료될때까지 있었다고 나와 있다.

고발장을 보면 해당 고등학교 학생인 아만 보르게이는 “12번 건물에서 총소리가나가 창 밖을 내다봤고 저때 짭새 스캇 피터슨을 봤다. 내가 보기에 짭새 스캇 피터슨은 건물 밖에서 총을 꺼내 들고 아무것도 하지 않고 그냥 서있었다.”라 말했다 나와 있다.

ROTC 훈련 고등학교 자퇴생 니콜라스 크루즈가 12번 건물에 들어가고 약 7분 후인 오후 2시 28분경 스캇 피터슨은 동료 짭새들에게 “브로워드 보안관所 애들아 12번 인지 13번 건물인지 모르것는데 저 건물에 총격 사건이 일어 났으니 최소 150매타 이상 접근 하지 마라”라고 무전을 쳤다 나와 있다.

보안관새끼 스캇 피터슨이 동료들에게 어떤 건물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 났으니 저 건물에 접근하지마라고 무전을 칠동안 군장교훈련병 니콜라스 크루즈는 6명을 죽이고 4명을 부상시켰는데 저중 7명이 미성년자 였다.

이번 스캇 피터슨에게 고발된 7건의 아동 방임 혐의는 저때 죽거나 다친 7명의 미성년자와 관련해 고발된 것이다.

짭새한테 개구라깐 혐의는 스캇 피터슨은 현장에 도착 한 후 2~3발의 총聲을 들은 후 그 후론 총성을 듣지 못했다고 주장한 것과 관련해 고발된 것이다.

스캇 피터슨은 브로워드 보안관小에소 30년 이상 근무한 베테랑 짭새였고 2018년 니콜라스 크루즈 총기 난사 사건과 관련해 같은 보안관소에서 일하던 딴 애도 해고 됐는데 저 애는 고발되지는 않았다.

스캇 피터슨 보석청문회에서 판새끼는 스캇 피터슨이 여권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보석신청을 허가했지만 스캇 피터슨은 여권을 반납하기 전까지 교도소에서 공직생활 하게된다.

https://www.youtube.com/watch?v=fk4oDDSEdCA

Online Free 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