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올해의 교육자 상을 받은 미국 교사 랜디 샤베리아의 교육방법

 

2019년 둥근돌 교육지구 올해의 교육자 상을 받은 둥근돌 고등학교에서 가정과학 교사로 일한 교사 랜디 샤베리아의 교육방법이 화제가 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둥근돌 고등학교측은 11월 18일 지역 교육청에 올해의 교육자 상을 수상한 앵무새 랜디 샤베리아가 한 학생이랑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다고 고자질 깟고 다음날인 11월 19일 랜디 샤베리아는 앵무새질에서 사직했다.

랜디 샤베리아는 2019년 가을학기때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학생과 여러 차례 부적절한 관계를 가졌고 희생자 학생에 따르면 올해의 교육자 상을 받은 강간마 랜디 샤베리아가 자기의 꼬치를 최소 2회 빨았다고 말했으며 이 사건을 조사중인 조사원은 랜디 샤베리아와 희생자 학생이 주고 받은 문자를 봤을때 희생자 학생의 주장대로 여성교사 랜디 샤베리아가 2차례 학생의 꼬치를 학교 교실 안에서 빤게 맞다라 말했다.

둥근돌 교육지구의 직원은 11월 18일 랜디 샤베리아가 학생과 부적절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지역 교육청에 꼰지르기 전 이미 랜디 샤베리아는 휴직서를 내고 교사로 일을 하지 않고 있었고 학교측이 짭새한테 꼰지른 다음 날인 11월 19일 사직서를 제출했었다 말했다.

둥근돌 짜바리는 희생자 학생과 올해의 교육자 랜디 샤베리아는 올해 가을학기때 랜디 샤베리아가 학생을 불러 구강섹스를 포함해 여러 차례 섹스를 했으며 2번의 구강섹스는 학교 교실 안에서 발생했었다 말했다.

랜디 샤베리아는 11월 26일 화요일 자발적으로 윌리암슨지역 교도소로 가가 2급 중범죄인 선생과 학생간 부적절한 관계를 가진 혐의로 수감됐지만 기록을 보면 당일 오후 보석금을 내고 풀려난 상태다.

텍사스 공공안전부는 랜디 샤베리아를 고용하기전 랜디 샤베리아의 선생업관련 범죄기록을 확인 했었다 말했다.

랜디 샤베리아는 2019년 5월 둥근돌 교육지구 올해의 중고등학교 교사상을 받은 적이 있다.

학생과 교사간 부적절한 성관계, 강간 사건은 텍사스국에서만 2008~2009년 123건, 2016~2017년 302건, 2017~2018년 429건, 2018~2019년 442건등 매년 교사의 학생 성폭행, 강간질이 늘어 나고 있는데 저건 실제로 학생과 섹스하는 교사들의 숫자가 실제로 증가한게 아니라 텍사스국에서 2017년 “(학교안) 쓰레기를 몰아내자”라는 학생과 섹스를 하거나 학생을 강간하는 교사들에 대한 처벌, 적발을 강화하는 법이 만들어진게 섹스교사들이 적발이 급증한 한 요인 중 하나란 분석이 있다.

텍사스국에선 학교 교장새끼나 선생들 관리 직원등이 현장에서 일하는 선생이 학생과 섹스를 하는걸 알면서도 지역 교육청이나 짭새한테 꼰지르지 않으면 해당 학교의 교장새끼, 선생들 관리 직원도 같이 처벌 받는다.

남조선에선 교사가 학생과 섹스를 하면 “학창시절 낭만” 또는 “꽃뱀, 양아치 학생이 선생을 따먹거나 강간한 사건”으로 취급하지만 미국에선 남조선과는 180도 다르게 교사가 학생과 섹스를 할시 자기의 직업권력을 사용한 강간으로 취급해 선생이 학생과 섹스를 하면 미국의 일반인들이 미성년자와 섹스 했을 때 보다 오히려 더 가중처벌을 받는다.

랜디 샤베리아는 올해 35살로 선생으로 일하면서 아동입양을 장려하는 한 지역프로그램에 적극적으로 참가했을 뿐만 아니라 2019년 5월 받은 올해의 교육자상 외에도 선생으로 일하며 아주 여러차례 상을 받은적이 있고 지역 사회에서도 평판이 좋은 선생이었다고 하나 학교 교실안에서 꼬치를 빤걸로 봐서 남학생들의 꼬치도 좋아한걸로 보인다.

랜디 샤베리아는 재판이 치뤄져 유죄를 받으면 최대 20년을 받을 수 있는데 아직까진 자기의 유죄를 검새끼에게 인정해 형을 감형받는 합의는 하지 않고 개기고 있다.

Online Free 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