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제프리 엡스틴 다큐멘타리: 필씨 리치에서 도날드 트럼프도 연관이 있단 주장이 나왔다.

국제빨갱이 유태인 업소 넷플릭스가 제작한 2019년 8월 10일 교도소에서 자살로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소아성애자 제프리 엡스틴의 다큐멘타리 “Filthy Rich”에서 영국 엘리자베쓰 할망구의 자식인 왕자 앤드류와 미국 전 대통녕 빌 클린턴, 이스라엘 전 대통련 에후드 바락, 마법사 데이빗 블레인, 마법사 데이빗 코퍼필드, 전 뉴멕시코국 대통녕 빌 리차드슨, 춤노래쟁이 마이클 잭슨 뿐만 아니라 현재 미국 대통녕인 도날드 존 트럼프도 제프리 엡스틴의 아동성매매 고객이었단 주장이 나왔다.


위 동영상은 2010년 12월 6일 뉴욕시에 있는 제프리 엡스틴의 집에서 촬영된 영국왕자 앤드류 동영상이다.

10대때 보지를 팔아 제낀 샨태 데이비스와 마리아 팔머는 넷플릭스가 제작한 필씨 리치에서 제프리 엡스틴은 자기 집구석 곳곳에 감시카메라를 설치해놨었다고 주장했다.

역시나 10대때 보지를 팔아제낀 버지니아 로버츠(현재 결혼해 버지니아 귀퍼)는 제프리 엡스틴이 자기에게 “사람들은 나에게 호의를 빚졌고 난 절대 잡히지 않고 빠져나갈 수 있다”란 말을 했다고 주장했다.

10대때 지 보지구녁을 돈 받고 늙은이들한테 팔아 제낀 샨태 데이비스, 마리아 팔머, 버지니아 로버츠등이 국제 빨갱이 유태인 선동 업소 넷플릭스로 부터 얼마의 돈을 받고 “필씨 리치”란 다큐멘타리에 나와 증언을 했는가 난 모르것다.

샨태 데이비스와 기타등등

영국 왕자 앤드류, 빌 클린턴, 에후드 바락, 데이빗 코퍼필드, 마이클 잭슨은 유명 아동 성애자들이니껜 그러려니 하것는데 또 저기서 도날드 존 트럼프가 기어나오네.

이스라엘 대통령 출신으로 제프리 엡스틴 단골 고객이었던 에후드 바락

니년들은 한개도 모르것지만 넷플릭스는 국제 빨갱이 유태인 새끼들 소유의 선동업소로 필씨 리치란 다큐가 도날드 트럼프를 비하하기 위한 목적으로 저 다큐를 제작했고 현재 여러 외제 매스컴에서 저 다큐에 관한 보도를 하고 있는 것일 수도 있다.

난 당연히 모르지 이 씨발년아 도날드 트럼프가 소아성애자인지 아닌지 내가 우째 아냐.

제프리 엡스틴과 저 애의 친구들에게 보지를 여기저기 벌리지 않으면 모델로 일할 수 없다.
제프리 엡스틴이 부라자 빤주 생산 회사 빅토리아 시크릿의 회장 레슬리 웩스너의 쫄짜중 한명일 뿐이란 주장이 있다.

하지만 난 도날드 존 트럼프가 죠센징이들이 빨아 제끼는 것처럼 생각친 않는다.

도날드 트럼프가 난 빌 클린턴이나 버락 오바마등의 부류와 한패일 수도 있다 생각하는데 어쨋든 저 필씨 리치에선 현재 미국 총리인 도날드 트럼프도 제프리 엡스틴의 고객이었다고 주장을 하는게 나온다 카네.

제프리 엡스틴의 개인제트기에서 스튜어디스로 일했었던 샨태 데이비스는 자기의 여자 형제가 프랑스 빠리市에 있는 제프 엡스틴의 집구석에서 전설적인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 유태인 하비 웨인스타인에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몇몇 사람은 제프 엡스틴은 왕자 앤드류나 전 이스라엘 대통녕 에후드 바락등의 부와 권력을 쥔 죠센징이 식으로 말하면 사회 엘리트들을 협박해 6억 5천만 딸라의 재산을 모은 것으로 주식을 잘해 벌어들인 돈이 아닐것이라 주장했다.

제프 엡스틴은 옥스포드대 출신의 베스트 후렌드이자 재벌 딸새끼인 길레인 맥스웰이 10대들을 조달해 오면 10대들에게 화대로 100~200딸라의 섹스비를 지급하고 저 애들과 성관계를 직접하거나 저 애들을 영국 엘리자베쓰 할망구의 자식인 왕자 앤드류와 미국 전 대통녕 빌 클린턴, 이스라엘 전 대통련 에후드 바락, 마법사 데이빗 블레인, 마법사 데이빗 코퍼필드, 전 뉴멕시코국 대통녕 빌 리차드슨, 춤노래쟁이 마이클 잭슨 뿐만 아니라 현재 미국 대통녕인 도날드 존 트럼프같은 애들에게 보지를 공급했고 당시 섹스 장면을 감시카메라 동영상으로 촬영해 요긴하게 써먹었을 수 있다고 필씨 리치에서 주장했다.

옥스포드대 졸업생 길레인 맥스웰과 이스라엘 간첩이자 재벌이었던 저 애의 애비 로버트 맥스웰(개명전 원래 이름 얀 루드빅 하이만 비냐민 호치)
옥스포드대 졸업생 출신으로 10대들을 꼬셔 남친 제프리 엡스틴에게 성상납용으로 제공했던 옥스포드대 출신의 명문가 자제 길레인 맥스웰

좃글이와 마찬가지로 국제 빨갱이 유태인새끼들의 선동 업소중 한개인 넷플릭스의 이번 다큐맨타리는 제임스 피터슨의 “Filthy Rich 필씨 리치”란 책을 기반으로 해가 같은 제목으로 리사 브라이언트가 감독해 제작한 것이다.

샨태 데이비스는 “많은 애들이 제프 엡스틴이 죽길 바랬다. 제프 엡스틴은 협박용으로 쓸수 있는 여러 사람들의 아주 많은 정보들을 가지고 있었어.”라고 필씨 리치란 쇼에서 주장했다.

일단 아래 파일이 필씨 리치란 테레비쇼고 토렌트 파일로 다운로드 할라면 유토렌트, 큐비트 토렌트, 비트토렌트 같은 토렌트 프로그램이 필요 하다.

Jeffrey Epstein Filthy Rich Season 1 Complete

위 테레비쇼의 내용을 믿던지 말던지 얼만큼 믿던지 얼만큼 거짓으로 생각할진 니년 자유지.

일딴 알아야 할건 위 테레비쇼에 나온 애들은 10대일때 돈을 벌기 위해 보지 구녁을 성인 남자들에게 판 애들이고 위 테레비쇼에 나와 인터뷰를 하는 조건으로 아마도 꽤 많은 돈을 받았을 것으로 생각된다.

넷플릭스는 국제 빨갱이 유태인 재벌 소유의 선동업소고 저 테레비쇼가 현재 외제 신문지에 여기저기 관년 보도가 나오고 있는 상황으로 니년들 전부 모르것지만 거의 대부분의 매스컴 업소들은 유태인 애들의 소유고 이번엔 도날드 트럼프까지 언급하는 저 테레비쇼를 여러 매스컴업소에서 보도를 때리는건 다 이유가 있다 생각된다.

2020 민주당의 대통녕 후보로 나올 것으로 추정되는 조 바이든도 1990년대 초 강간을 때렸다는 주장이 나왔고 조 바이든 저 애의 평소 행실로 볼때 저 애도 내가 볼땐 제프리 엡스틴과 연관이 있을 것으로 생각이 된다만 저런 보도는 없네.

Filthy Rich의 뜻은 Rich는 니년은 모르것지만 “부자, 돈 많은 애” 뭐 저런 뜻이고 Filthy는 니년 면상을 거울로 바바라.

거울에 비친 니 개쌍판을 Filthy라고 한다.

그러니껜 Filthy Rich의 의미는 거울에 비친 니 개똥쌍판 같은 부자새끼들 이라고 조선말로 바꾸면 되것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