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 사건과 관련해 미니애폴리스所 소속 데릭 차우빈이 3급 살인등으로 고발됐다.

2020년 5월 25일 저녁 8시쯤 등 뒤로 수갑이 체인체 미니애폴리스所 소속 짭새 경력 19년차 44살 데릭 차우빈의 무릎에 목이 졸린체 죽은 조지 플로이드 사건과 관련해 데릭 차우빈이 3급 살인과 2급 과실치사 혐의로 고발됐고 헤네핀都 검새끼 마이크 프리먼은 데릭 차우빈의 혐의가 추가될 수도 있다 말했다.

데릭 차우빈 외에 조지 플로이드 사망당시 현장에 있었던 토 타오, 토마스 레인, 알렉산더 킁도 조만간 고발될 가능성이 높다.

데릭 차우빈은 영어 철자가 Derek Chauvin인데 “Chauvin”이란 성은 프랑스계 성이라 하고 프랑스에선 Chauvin을 “슈뱅”이라 읽는거 같은데 미국에선 Chauvin을 샤우빈이라 발음하는 애도 있고 차우빈이라 발음하는 애도 있어 Chauvin을 어떻게 영어로 읽는가는 니년이 미국 가가 데릭 차우빈한테 물어봐라.

사건이 일어난 미네소타國에선 3급 살인 최대 형냥은 25년이고 2급 과실치사 최대 형냥은 10년으로 조지 플로이드 사망 사건은 현재 살인 사건으로 수사가 진행중이고 정확한 사망원인은 조사중으로 마이크 프리먼에 따르면 추후 데릭 차우빈은 혐의가 추가될 수 있다.

근방에 있던 폴리스는 등뒤로 수갑이 체인체 엎드려 누워 있던 조지 플로이드를 하늘을 바라보게 몸을 굴리가고 데릭 차우빈에게 말했지만 데릭 차우빈이 저 말을 듣지 않았다고 한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조지 플로이드 옆에 데릭 차우빈과 토 타오 뿐만 아니라 또 다른 폴리스 2명이 더 보인다.

한 조지 플로이드 부검결과에 따르면 조지 플로이드가 질식으로 사망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고 평소 건강에 문제가 있던 조지 플로이드가 약 또는 술에 취한체 제압을 당해 사망했다는 결과를 냈고 저에 조지 플로이드의 가족들은 또 따로 다른 부검소에서 조지 플로이드의 부검을 실시하려 하고 있다.


위 동영상에 나오는 애들은 왼쪽부터 차례대로 토 타오, 데릭 차우빈, 알렉산더 킁, 토마스 레인이고 전부 미네소타國 미니애폴리스市 소속 짭새들이다.

5월 25일 데릭 차우빈은 편의점에서 담배를 살라고 20딸라를 내밀었지만 편의점은 저 20딸라 짜리가 위조지폐라 의심되 911에 고자질 때렸고 최초 현장에 도착한 애들은 알렉산더 킁과 토마스 레인이고 저 2명의 애가 조지 플로이드를 짜바리카에 태울라고 혔지만 조지 플로이드는 “밀실 공포증이 있다”란 말을 하면서 뻣대다가 바닥에 쓰러졌고 저 후 나중에 데릭 차우빈과 토 타오가 도착했고 그 후 인터넷에 떠돌아 댕기는 장면이 나왔다고 한다.

위 영상은 근처 식당 감시카메라에 찍힌 장면

위 영상은 데릭 차우빈이 조지 플로이드의 목을 무릎으로 누르고 있는 중 조지 플로이드가 죽는 장면

데릭 차우빈은 조지 플로이드의 목을 누르고 있던중 약 5분 40초쯤 뒤 조지 플로이드가 의식을 잃은 것으로 보이고 저 후에도 데릭 차우빈은 약 3분간 더 조지 플로이드의 목을 무릎으로 눌리고 있었고 총 8분 46초 동안 조지 플로이드의 목아지를 무릎으로 눌리고 있었던 것으로 나왔다.

현장에 있었던 4명의 폴리스들은 사건 다음날인 26일 전부다 해고됐고 폭도들은 데릭 차우빈 뿐만 아니라 4명 전부다 공직생활 시켜라고 외치고 있다.

현재 미국에선 폭동이 일어나고 있다.

국제 빨갱이 아가리질 업소 아틀란타市 CNN 본사에서 폭동중인 폭도들

미니애폴리스에서 폭동을 일으키고 있는 폭동꾼들

미니애폴리스市 폭동

위 동영상은 방화가 일어난 장면인데

헨리 마코우는 상점 약탈, 방화가 미니애폴리스市에 거주하는 흑인들이 저지른게 아니라 타지역에서 온 흑인들이 일으켰을 수도 있다 주장했다.

위 영상은 근방에선 시위가 일어나고 있는데 사복을 입은 짭새가 방화를 할라고 했다며 트위터에 올라온 동영상이다.

위 동영상은 미니애폴리스市에서 폭도들이 타겟상점을 약탈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일부는 저 애들이 미니애폴리스市 현지인들이 아니고 他地에서 온 미국 민주당을 지지하는 안티파단체 또는 블랙 라이브즈 매터단체 애들 이라고 주장하는 애가 있다.

위 동영상은 미니애폴리스市에 살고 있는 흑인이 방화와 약탈은 자기들이 시작한게 아니고 백인 안티파애들이 먼저 방화와 약탈을 시작했다고 주장하는 장면이다.

재벌 유태인 애들이 처만들어 놓은 블랙 라이브즈 매터와 안티파 단체 애들이 미니애폴리스市에서 방화를 했다고 주장하네.

남조선에도 전문 시위꾼들 많잖아 이 개새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