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촌 달라스市 폭도 집단 폭행 사건 추가 동영상

https://mamev.com/mamevblog/?p=7881

아래 동영상은 위 게시물의 동영상들에 나오는 부분의 앞쪽 부분이 나온다.

위 동영상에 나오는 녹색 상의 흰색 하의의 남자는 한 상점 앞에서 칼집에 들어가 있는 장칼을 들고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있던 애를 위협했다하고 저 흰색 하의의 남자가 스케이트보드를 들고 있는 애를 위협하자 주위에서 몰려 들어 흰색 하의의 남자에게 위 동영상 보다시피 돌맹이를 던지기 시작했고 흰색 바지를 입고 있는 남자는 스케이트보드를 쫏아 가기시작하고 그 후 집단폭행을 당했다.

흰색 바지의 남자는 상점주인이 아니라고 달라스 짭새소가 공식확인해줬다 하고 흰색 바지는 약탈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선진 몰라도 칼집을 체운 장칼을 들고 길거릴 순찰을 하다 봉변을 당한것으로 보인다.

흰색바지 남자는 집단 폭행을 당해 중상을 당하긴 했지만 생명엔 위협이 없는 상태랜다.

위에 피를 철철 흘리고 있는 사람이 집단 구타당한 사람으로 찾아 보니 병원으로 이송됐고 생명엔 지장이 없는 상태랜다.

30초쯤 보면 백인으로 보이는 애가 일어 설라카는 흰색바지 남자의 머리에 돌을 집어 던져서 저 돌을 정면으로 맞아가 기절해 쓰러졌네.

그라고 확실한건 아니나 당시 달라스시에서 상점 도둑질이 일어난 상황이 아니었다고 한다.

그러니껜 흰색 바지의 남자는 현재 방화, 약탈이 일어 나고 있으니 저걸 예방하려고 장칼을 칼집에 넣고 순찰을 댕기다 스케이트보드랑 시비가 붙어 동영상 보다시피 큰 봉변을 당했는 갑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