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워존 저거 플레이 할라면 광고 처 봐야 된다.

Call of Duty®: Warzone 블쟈 개새끼들이 콜옵 워존 파트너 “공짜”게임 이라며 배포하고 있다.

2020년 3월 배포된 게임이고 저거 아펙스, 포트나이트랑 비슷한 면이 있는 오락이다.

저거 씨발 깔라면 용냥이 60~70기가 바이트가 필요할 뿐만 아니라 업데이트 할라면 어찌된 업데이튼가는 몰라도 업데이트 할때마다 50~60기가 용냥을 따운로드 해가 업데이트 시키드라.

것뿐만 아니라 워존 접속하면 오락이 “Warzone”메뉴에서 시작되는게 아니라 “콜옵:모던 워페어” 메뉴가 제일 첫빳따로 나온다.

니년이 모던워페어를 샀다면 상관 없것지만 내 처럼 사지 않은 새끼 같은 경우 저거 사라는 광고를 제일 첫빳따로 처 봐야 된다.

씨발놈아 처 돌았나 공짜오락 천지 뻬까리로 있고 내 같은 경우는 카스글옵, 배필1, 배필3, 배필4가 있는데 모던 워페어 저걸 왜 사냐 십할년아.

콜옵 워존 저거 공짜라 광고까고 있지만 설치 용냥이 60~70기가 바이트가 필요하고 업데이트를 할때마다 50~60기가바이트 가량을 다운로드해야 된다.

콜옵 워존 최초 접속하면 워존 메뉴가 보이는게 아니라 콜옵 모던 워페어 메뉴가 활성화돼있는거 참고 혀가 깔라면 깔고 말라면 말아.

난 삭제 시켰다.

저걸 할빠사 아펙스나 포트나이트하지 처 돌았다고 저 개씹 등신같은 수년전 처기 나왔던 모던 워페어 시리즈를 개조시킨 오락을 하고 처 자빠졌냐 개새끼야.

콜옵 워존이란 께임에 대해서 자세하겐 모르것는데 내가 알 필요가 없으니 저 워존 이란 께임 아마 거의 10년전에 처기어 나왔던 콜옵: 모던워페어1을 개조시킨 오락일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