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인 노파를 구타하는 흑인

로스 안잘라스市 시간 6월 10일 수요일 일어난 일이라 하고 깜디가 힌디 늙은 새끼를 구타하는 동영상이다.

위 동영상은 깜디새끼가 힌디새끼를 구타하는 동영상이긴 한데 힌디새끼는 깜디한테 폭행당하기 전에 아래 동영상의 행동을 했었다.

위 동영상은 현재 “LA 카렌”이란 제목으로 인터넷에 돌고 있으나 “카렌”은 남조선의 “김여사”의 으미와 비슷한 단어로 “카렌”은 타인종을 배척하는 중산층 힌디 여자를 가리킬때도 쓰여 위 동영상에 나오는 힌디새끼의 실제 이름이 카렌은 아닐 확율이 높고 실명이 뭔지는 모르것으나 힌디새낀 출동한 짭새한테 체포된 후 코비드19땜시 곧장 풀려났다고 한다.

동영상 보다시피 힌디가 이동네서 떠나라, 멕시코로 가라라고 한걸로 봐서 위 동영상을 촬영한 애는 히스페닉 애로 추정된다.

위 동영상을 촬영한 애에 따르면 작년 LA시 채트워스東으로 이사를 갔고 그 후 위 동영상에 보이는 힌디새끼가 자기한테 인종차별적인 욕을 했지만 그냥 넘어 갔으나 6월 10일 수요일 집 밖에서 쿵쿵거리는 소리가 나길레 나가보니 동영상 보다시피 힌디새끼가 자기의 차량을 망치로 두들기며 멕시코로 가라란 말을 했다고 한다.

제일 위에 동영상에 나오는 깜디는 동영상을 촬영한 애가 아니고 또 다른 이웃 깜디가 저 장면을 보고 힌디새끼를 폭행한 장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