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플로이드는 프리메이슨

위 동영상에 따르면 조지 플로이드는 쌍동이고 저 애의 쌍동이가 프리메이슨이고 저 애의 애비도 프리메이슨이며 조지 플로이드의 가슴에 세겨진 독수리가 발로 칼을 집고 있는 문신은 프리메이슨의 상징중 한개니 조지 플로이드가 프리메이슨이라 주장하고 있다.

프리메이슨이고 개좃메이슨이고

유태인 재벌 = 프리메이슨 = 일루미나티 = 자본주의 = 공산주의 = 개독 = 개슬람 = 좃튜브 = 좃글이 = 각종 매스컴업소 사장 = 빨갱이 = 좃마존 = 좃플 = 씹충이 = 북조선 = 남조선 = 미쿡 = 전부다 한통석

즉 세계에서 유명한 업소들은 죄다 일루미나티새끼들 소유라 보면 된다.

일루미나티 소유가 아니면 유명해 지거나 큰 부자가 될 수 없다.

남조선 교꽈서에 세실 로즈 처나오제 거 씨발년 영국 어짜고 저짜고 저 개새끼도 빨갱이 새끼로 일루미나티새끼라 카고 저 새끼의 깜디들 피빨아 번 돈으로 대학에 돈 쑤셔 처박은게 빌 클린턴이라 위 동영상에서 주장을 하네.

저 동영상 18금 처 걸리가 링크 처 걸어 놨는데 내가 보기엔 별 내용이 없는거 같은데 막판에 미국 쏘련 냉전이 짜고친 고스톱이라 말하며 저에 대해 다음에 씨부리것다 하는데 미국 쏘련 냉전이 짜고친 고스톱이란 주장은 인터넷어 처 널려 있는데 뭐 씨발년이 저것에 대해 씨부릴게 있다고 씨부리 제낀단 말이고.

저 새끼가 미국이 괴물이 탄생시킨 집단이라 말하는데 내가 보기에도 현재 모든 국가중 가장큰 문제인 집단이 미국으로 보인다.

내가 보기엔 미국이 전 세계를 노예화 시키고 있는것으로 내가 보기엔 저리 보인다.

미국이란 단체가 나타나지 않았다면 현재 세계가 많이 달라져 있지 않것냐.

미국란 집단이 등장하지 않았다면 현재 중남미, 아프리카, 중국, 인도, 북조선, 남조선, 소련 저런 개집단은 존재하지 않았을 가능성이 매우 높다 생각된다.

미국 땜시 아프리카, 동남아, 중남미, 중국, 북조선, 남조선, 인도, 소련 이런 괴물 쓰레기단체들이 존재하는 것일 수도 있다 생각된다.

2차 대전때 미국이 중국, 소련편에 처기들어가 빨갱이가 이기고 남조선, 북조선 괴뢰단체가 출몰한거 아니냐.

영국도 저 집단 전체가 일루미나티 소유라드만.

도날드 트럼프새끼도 저 새끼 애비 부터 시작해가 일루미나티 애란 주장이 있는데

근데 일루미나티 애들이 나쁜건간 난 모르것다.

인간이란 원숭이 돼지 합성물인지 아니면 원숭이과 영장류인진 모르것으나 인간은 매우 악랄하다.

난 종교란걸 믿는 애들도 남들은 지옥가는데 자기들은 “천국”에 간다는 뭐 저런 심리로 종교를 믿는다고 확신을 한다.

뭐 시발 종교단체에 사교생활을 하러 가거나 밥을 주니 해서 가는 경우도 있것지만 대부분은 남들은 지옥가는데 자기들은 천국에 간다는 뭐 저런 남들이 지옥에 가는게 꼬시다 생각해 종교란걸 믿는 애들이 대부분 일끼라고 난 확신한다.

그러니 종교란걸 믿는 애들은 전부다 마귀, 악귀, 싸이코패스, 괴물새끼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