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백신 36명현재까지 사망

https://www.yna.co.kr/view/AKR20201023097200530?input=1195m

“무료” 독감 백신을 맞고 현재까지 36명이 사망했다 나오는데 집계가 안된 것이나, 다른 병으로 날조를 했거나 한 사람들까지 포함하면 더 많은 애들이 죽었것네.

독감 백신 맞고 죽은건 36명 이지만 죽은 사람만 36명이라는 것으로 봐서 독감 백신을 맞고 각종 부작용(병)에 감염된 사람들은 수백, 수천명이 될것으로 보인다.

백신은 약한 병균체다.

원숭이, 돼지한테 병균체에 감염시켜 저 병균체에서 생존한 원숭이, 돼지들의 피를 희석시킨 후 인간에게 투여하는게 “백신”이다.

희석된 병균체가 투입된 인간이 “면역”체계를 형성에 저 병에 대한 내성을 가지게 만든다는 뜻으로 백신을 맞는 것인데 현재까지 죽은 사람은 수십명 이지만 수백, 수천명이 다른 병에 걸리거나 반병신이 된 상태일 수도 있것다만 매스컴이 보지를 때릴리는 만무하지.

저 독감백신을 맞고 각종 질병, 반병신이된 사람들의 보도를 해봤자 한때는 남조선 인터넷 트래픽의 70~80%를 처먹었다는 씹충이 하청업소 좌이년 캐씨팔년들이 저런 보도를 노출시킬리는 만무하지.

물론 뭐것냐 저거 독감백신이라고 불리는 저거 뭐것냐?

니는 저게 독감 백신으로 생각되냐?

내가 보기엔 빌게이츠, 조지 소로스, 록펠러, 로쓰차일드 새끼들이 북조선과 마찬가지로 남조선에서도 흰 쥐새끼 실험을 하고 있는걸로 보인다.

내 생각에 흑인과 동양인은 언제가 될진 모르것지만 멸종할 것이다.

몽골로이드가 생존할라면 후쿠자와 유키치의 말대로 서양의 “자유”정신을 받아 들이지 않는한 어리석고 저능한 똥냥이와 흑인은 언젠간 힌디 씨팔새끼들에 의해 멸종될 것이다.

누가 저 독감백신에 연관되 있는지는 모르것는데 저 애들 나중에 남조선 대통령되고 잘 나갈끼다.

미친 저 좌이년 씨팔캐새끼들부터 없애야 되는게 우선인데 저게 사라지것냐.

개돼지새끼들의 “神”이된 좌이년새낀데.

저 빨갱이 기생충 조선족, 깜장대갈 량키 홈피 좌배란 저 홈피도 잘 기생하고 있는데 남조선 개돼지를 지배하고 있는 씹충이새끼가 처 만든 좌이년이 없어 지것냐.

https://nleomf.org/facts-figures/deaths-assaults-and-injuries

위 링크를 가면 2018년엔 미국 치안업에 종사하는 애들 181명이 죽었다고 나와 있다.

미국에서 치안업이면 폴리스, 보안관, FBI, 연방짭새, 이민국 종사원, 사건관련 사망한 시체 해부원, 보호감칠직원, 교도소 직원등등 다합친걸 가리킨다.

2018년 미국 치안업 종사원 181명이 죽었고 부상당한 애는 1만 8천 379명이라 나와 있다.

2018년 미국에서 치안업 종사원 181명이 죽었지만 부상당한 애는 훨씬 많은 1만 8천명이랜다.

위 독감 백신도 죽은 애는 36명이지만 독감 백신을 맞고 훨씬더 많은 사람들이 부작용에 시달리고 있것네.

참고로 올해 겨울엔 “독감”이 없어질꺼랜다.

저 독감이 “코비드19″으로 표기되 올해 겨울엔 보지가 될것으로 조선에선 음모론자들이라고 칭하는 외국 애들이 주장하고 있는 중이다.

독감백신이던 코비드19 백신이든 맞든가 말든가는 니 자유인데 난 강제로 맞으라지 않는 이상은 안맞지 씨팔년아.

“백신” 안맞으면 벌금을 때린다던가, 감옥에 가둔다든가 하면 즉각 백신을 맞것지만 맞아도 되고 안 맞아도 되는 상황이면 난 절대로 안 맞지 씹새끼야.

저 무료 독감 백신을 맞던지 말던지는 니년 자유다.